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AstroB |
날짜 : 2026-06-22 12:24 | 조회 : 172 / 추천 : 0 |
|---|---|---|
[잡담] 대충 7~8월 목표
인페 요원 2서약후 서약셋팅240조율까지 끝내기 1군라인 에소 조율은 다 끝냈음 조율 빨리 땡겨서 던담 꺼드럭 좀 잡아보겠다는 의미보단 디바부터 셋팅변경이나 재파밍 다시 할 필요 없을 정도로 완벽 셋팅하고 마부 조율 내실 까지 완벽 마무리해서 한캐릭씩 원바이원으로 내려가려했는데 요원 인페부터 2서약이 안되서 좀 망했음 디바 심장 조율 끝나고 에소 되는대로 조율에 때려박았는데 꽤 오래 걸린듯 에소 조율은 끝났는데 이제 광결 조율 들어가려니까 요원 인페가 완벽 졸업도 아니고 초월 정가 할일도 많아서 광결 걍 모으기만 함 천해천 들어서 진짜 할게 너무 많아서 한캐릭도 제대로 끝내기 힘들다 체감중 8월까지 서약조율까지 다 끝내는게 목표임
그허면서 이 찐따 라인 1서약씩 해주고 싶은데 배럭은 2서약도 쉬운데 이새끼들은 왤케 1서약도 힘든지 모르겠음 진짜 원하는 캐릭에 서약 해주는게 제일 힘들다 싶음 쉬운 애들은 너무 쉽게하고 어려운애들은 말라비틀어질때까지 돌아도 안뜨고 계정내에서도 이렇게 운빨차이나는데 메가폰으로 꺼드럭 거리는 새끼들은 얼마나 쉽게 한건지 감도 안옴 from Mobile
|
||
AstroB
41,367
5,128,124
프로필 숨기기
신고
144
98%










Astro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