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AstroB |
날짜 : 2026-06-22 12:53 | 조회 : 246 / 추천 : 0 |
|---|---|---|
[잡담] 상던이랑 아포 보고 있으면 의식의 흐름이 보이는듯배교자 내 개인적으론 잘 만든 상던이라 생각함 공수패턴 다 배분되어있어서 패턴적으로 ㅈㄴ풍족하게 느껴짐 배교자 만들때만 해도 '탭키포지션을 공수로 배분해서 포지션별 패턴을 배분하자! 이러면 개재밌겠지?' 의욕 만땅이 느껴짐 아포 '공수배분해서 패턴 만드니까 작업량 개많은데요?' '그럼 공쪽에 몰빵하고 수는 걍 방어기믹으로 바꿔. 연계패턴 만들고 이름 바꾸면 그럴싸 해보이겠지?!' 스커미셔의 중요도가 폭등했지만 그래도 패턴들이 다 수작이라 만족하고 넘어감 파업 '기한 못맞출것 같은데요' '던져'
뭐 오바싸는 걸수도 있겠는데 각 컨텐츠별 체감으론 저런 분위기가 느껴졌음 걍 상던 ㅅㅂ 최후의 5인이고 나발이고 상위던전 순서가 과업 별거북 배교자 순이었다면 스트레스좀 덜 받지않았을까 싶음 from Mobile
|
||
AstroB
41,367
5,128,124
프로필 숨기기
신고
144
98%










AstroB





